새로워진 와쌤과외 홈페이지를 이용해주세요.    ➡ 바로가기 [수능 D-209]  

 
작성일 : 18-01-24 15:26
[전체] 기존 공부방 운영중이시거나 신규 공부방 창업 준비중이신 원장님을 모집합니다.

와이즈맘스는 2018년 현재 2만여명이 넘는 검증된 과외선생님이 등록되어 있는 과외전문업체로 전국 과외교사를 전문적으로 관리하고 있는 과외교사관리 전문업체이자 과외교육 에이전시 입니다.
회사 내부적으로 꼼꼼한 서류검증 절차를 통해 학습자와 교습자 간의 신뢰를 바탕으로 수업을 연결하고 있으며, 기본적으로 유아,초,중,고등학생의 내신/수능 관리 및 성인과외 와 외국어과외, 예체능 계열의 일대일레슨 분야도 연결하고 있습니다.
학습자와 교사, 교습자를 연결해드리는 과외연결회사이지만 학습자들의 문의 중에는 지역공부방 을 찾는 분들에 대한 니즈가 적지 않다보니 과외 뿐만 아니라 사업을 전국 공부방지점으로 확장하여 학습자와 교습자를 연결할 수 있도록 공부방창업에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수년간 만들어온 인프라와 고객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와이즈맘스 와쌤과외 공부방을 통해 창업을 준비해 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와이즈맘스 공부방창업 혜택 1
 
프랜차이즈 공부방창업을 알아보신 분들!
아마도 공부방 초기 가맹비가 너무 비싸 고민되신 적 있으시죠?
와이즈맘스 공부방창업은 초기 가맹비가 없습니다!
하지만, 초기 가맹비 없이도 본사를 통해 직영 지점 개념으로 공부방 무료 홍보를 해드립니다.
와이즈맘스 와쌤과외 공부방지점 창업상담은 고객센터(1600-0924)로 문의주세요.
현재 전국 와쌤과외 과외선생님 및 공부방 원장님들의 상담과 문의를 통해 지점을 확장하고 있으며, 와이즈맘스 내부 채널 및 외부 채널을 통해 와이즈맘스와쌤과외 공부방지점에 대한 정보 노출과 홍보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와이즈맘스 공부방창업 혜택 2
 
가맹비 높은 프랜차이즈공부방창업이 싫어서 개인공부방창업을 하셨지만, 교류 할 만한 정보도 없어 어떻게 홍보를 해야 학습자를 모집할 수 있을지 막막하신 분들?!
와이즈맘스 공부방창업은 별도 가맹비 없이 본사를 통해 학습자 모집을 대행 해드립니다!
와이즈맘스 와쌤과외공부방 지점으로 운영하시게 될 경우, 본사를 통해 유입된 학습 니즈 학습자들을 해당 지역공부방 지점으로 연결해드리고 있으며 와이즈맘스공부방 지점을 운영하시는 과외선생님은 본사에서 별도로 특별 관리가 들어갑니다.
홍보를 대신 해주지만 그동안 비싼 가맹비 때문에 프랜차이즈 고민하셨던 분들!
개인 공부방을 창업했지만 어떻게 홍보를 해야할지 고민이셨던 분들!
문의와 연결은 와이즈맘스에서 해드리겠습니다!
기존 공부방 원장님도, 신규 공부방 창업 준비중이신 원장님도 전국 어디서나 연락주시면 친절히 상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TODAY 662 TOTAL 1,350,335
고객센터
└    공지사항
└    찾아오는길
└    FAQ
회사소개 제휴 및 가맹문의 이용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 인스타그램 블로그 와쌤과외
와쌤 과외공부방 / 대표 김호인 / 교육청등록 제3655호 / 사업자등록번호 119-21-06851 / 상표출원번호 40-2015-0029302
강남지점 / 서초지점 / 구로지점 / 안양지점 / 군포지점 / 남양주지점 / 파주지점 / 수원지점
Copyright 2010-2025 WISEMOMS All Rights Reserved.